[iMedia학교] 뉴스제작PD 국비지원 교육생 모집
상태바
[iMedia학교] 뉴스제작PD 국비지원 교육생 모집
  • 관리자
  • 승인 2014.04.18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안영상미디어센터, 오는 30일까지 원서 마감
포스터-원본수정본 25일.jpg
  
 
인천 유일의 영상미디어교육기관인 주안영상미디어센터 iMedia학교에서는 고용노동부의 [일자리창출사업] 국비를 지원 받아 인천 거주 청년·취업준비생 대상 <1인기자, 뉴스제작PD 교육과정> 언론 교육생을 모집한다.
 
현업 기자와 방송 PD들로 구성된 전문강사진, 현직 방송사 카메라 감독들의 실전 강의로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오는 5월 2일부터 10월 말까지 주5일간 하루4시간씩 강도높게 진행된다. 
 
<영상제작교육> <영상다이어리> <뮤직비디오> <뉴스, 뉴스 다큐멘터리> <방송프로그램> 제작 등에 걸쳐 전문가들의 철저한 개인맞춤형 지도로 진행되는 강좌는 기존 방송사들이 운영하는 방송아카데미를 능가하는 실기 위주의 교육으로 구성된다.  
 
6개월간 진행되는 <1인기자, 뉴스제작PD 교육과정>을 수료한 교육생은 방송 전문인력으로서 인천지역의 인터넷신문과 방송, 케이블TV, 마을공동체 미디어와 인천N방송 등에서 인터십을 거쳐 취업에 도전하게 된다.
 
교육생 모집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며, 인천시 거주자로 취업상태에 있지 아니한 비경제활동인 남녀면 누구나 가능하다. 미디어 관련 전공자 및 영상제작 가능자는 전형에서 우대하지만, 고등학생 및 대학 재학생, 휴학생 지원이 불가하다. 교육생에게는 식비와 교통비가 지급되고 실습장비 지원과 작품 제작 및 발표회 지원, 인터십이 보장된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032) 872-2622, 혹은 iMedia학교(http://imediaschool.kr)나 주안영상미디어센터(www.juancamf.or.kr)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