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족은 도서관이 좋아요! - 서구도서관 5월 가정의달 행사운영
상태바
우리 가족은 도서관이 좋아요! - 서구도서관 5월 가정의달 행사운영
  • 최선숙
  • 승인 1970.01.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가족은 도서관이 좋아요!
- 서구도서관 5월 가정의달 행사운영
 
인천광역시서구도서관(관장 김영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1일(목)부터 지역가족을 대상으로 가족의 소중함을 느껴보는 다채로운 행사를 운영한다.
5월 3일(토) 오후 3시에는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희망뮤지컬 ‘꿈 도둑 꿈’공연을 운영하고, 오전 10시에는 6,7세 유아와 부모를 대상으로 명화스토리텔링과 몬드리안 작품을 만들어보는 가족명화 루브르여행이 운영될 예정이다. 5월 10일(토) 오전 10시에는 초등학생 자녀와 부모가 함께 별자리 이야기를 듣고, 굴절망원경을 만들어보는 별가족 우주여행을 통해 가족이 소통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5월 1일(목)부터 31일(토)까지 도서관 1층 현관에서는 고대영이 쓰고 김영진이 그린 <칭찬 먹으러 가요> 그림책 원화를 전시한다. 이 책은 어른들의 작은 관심과 칭찬을 온몸으로 느끼며 자라나는 아이들의 감정이 재미있게 담고 있다.
5월 1일(목)부터 29일(목)까지 진행하는 가족칭찬 이벤트는 지역주민 누구나 서구도서관 SNS(트위터, 페이스북)에 우리가족을 칭찬하는 글을 남겨 참여할 수 있다. 도서관은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 참가신청 및 기타 궁금한 사항은 서구도서관 열람봉사과(☎032-585-7106 www.sgl.go.kr)로 문의하면 된다.
 
5월 가정의달 홍보지.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