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기업협의회, 드림파크 가을나들이 행사에 동참
상태바
사회적기업협의회, 드림파크 가을나들이 행사에 동참
  • 어깨나눔
  • 승인 2016.09.29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30일~10월9일, 기업 공동마케팅 및 판로지원



인천시 사회적기업협의회는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10일동안 '2016 드림파크 가을나들이 행사와 함께 하는 사회적기업 공동마케팅 및 판로지원사업'을 펼친다.

이번 행사에는 장애인장학사업장(건강보조식품 판매), 함께사는 마을(재활용의류 판매), 한국공예전승협회(전통공예품 판매), 인천장애인능력개발협회사업단 개항장사랑방(커피, 커피용품 판매) 등 11개기업이 참여한다.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에서 진행하는 ‘드림파크 가을나들이’ 행사는 시민들이 잠시 멈춰 힐링할 수 있도록 꽃밭과 쉼터를 마련했고 환경보전의 소중함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재활용작품과 체험활동을 준비했다.
 
대규모 코스모스와 백일홍 꽃밭, 야생초화원, 자연학습관찰원, 억새원, 습지관찰원 등의 테마공간과 수서생물관찰체험, 에너지파크체험, 환경교육뮤지컬 등의 환경교육프로그램과 지역문화 활성화를 위해 인천 서구 평생학습축제, 인천연합프리마켓 등과도 연계해 진행한다.
 
특히, 10월 2일(일)에는 인근 드림파크골프장을 일반시민을 위해 개방, 주간에는 골프와 카트체험, 시민걷기대회가 열리며 야간에는 유명연예인 참가하는 KBS 열린음악회가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