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과 더함, 부평사회적경제마을센터' 창업희망자 모집
상태바
'나눔과 더함, 부평사회적경제마을센터' 창업희망자 모집
  • 어깨나눔
  • 승인 2018.01.30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9일까지, 창업 인큐베이팅 일환


부평구는 사회적경제 육성 시책의 일환으로 ‘나눔과더함 부평사회적경제마을센터’에 입주할 ‘사회적경제 창업희망자’를 다음달 19일까지 모집한다. 센터 입주자 모집은 창업 인큐베이팅의 일환이다.

입주자는 3인실 및 5인실 규모의 법인 사무실과 8인석 규모의 개인 사무공간에 대해 각각 소정의 사용료를 부담해야 한다. 최대 3년 간 입주할 수 있다.

입주자는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신청 또는 협동조합 설립을 위한 컨설팅과 경영에 필요한 인사·노무·법무·회계·마케팅 교육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사업에 필요한 회의실, 교육장, 커뮤니티 홀 등도 무상이용이 가능하다.

신청자격은 사회적경제 관련 창업을 희망하는 법인이나 예비창업자 또는 사회적경제기업(부평구 이외 소재한 마을기업은 제외) 등이다. 이 조건을 충족하는 법인 또는 개인은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다. 최종 입주자는 입주심의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선발한다.

응모는 부평구 홈페이지에 공고된 내용을 참조, 관련 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해 부평구청 1층 일자리기획과(사회적경제팀)로 방문 제출하면 된다.

문의사항은 나눔과더함 부평사회적경제마을센터(☎509-7486)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