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경제 장터 한마당' 잇달아 열린다
상태바
'사회적경제 장터 한마당' 잇달아 열린다
  • 어깨나눔
  • 승인 2018.09.25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5~7일 인천드림파크, 19~20일 신세계인천점서
 


 
시민들이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만날 수 있는 ‘사회적경제 장터 한마당’ 행사가 서구 수도권매립지 인천드림파크와 남동구 신세계백화점에서 잇달아 열린다.
 
인천시사회적경제협의회는 오는 10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 간 수도권매립지 내 인천드림파크에서 ‘드림파크 가을나들이와 함께 하는 사회적경제 장터 한마당’을 개최한다.
 
수두권매립지관리공사와 드림파크문화재단의 후원을 받아 열리는 이 한마당 행사에는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마을기업 등 인천지역 20여 개 사회적경제기업이 참가해 사회적경제의 중요성을 홍보하고 생산,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시민들에게 선보인다.
 
참가 업체들은 야외에 모두 15개의 제품 전시 및 서비스체험 부스를 설치해 시민들이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게 한다는 계획이다.

 

 
 
이어서 오는 10월 19, 20일 이틀 간 남동구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옥외 공간에서 ‘사회적경제 장터 한마당’이 열린다.
 
인천시협동조합협의회와 인천시사회적경제협의회가 '함께 만드는 희망, 함께 나누는 행복'을 주제를 내걸고 공동 주관하는 이 행사에서는 참가 업체들이 체험 장터를 운영하고 문화공연과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