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티투어, 10월 한달간 40% 할인 이벤트
상태바
인천시티투어, 10월 한달간 40% 할인 이벤트
  • 윤성문 기자
  • 승인 2018.09.27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화도 테마형, 야경투어, 3개 순환형 전노선 이용 가능
 
인천시티투어 2층버스. <사진 제공=인천관광공사>


인천시티투어가 ‘인천 시민의 날(10월15일)’ 기념해 10월 한달간 인천시민 대상 인천시티투어 통합권(일반)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한 달간 인천 시민 신분증을 제시하면, 할인 가격인 6천원에 인천시티투어 순환형 전 노선을 이용 할 수 있는 통합권을 살 수 있다.

인천시티투어는 하버라인, 시티라인, 바다라인 등 총 3개의 '순환형 노선'과 매주 토요일 강화도 1일 여행이 가능한 '강화도 테마형 노선', 매주 금·토요일 야경 감상에 최적화된 코스로 운행되는 '2층버스 야경투어'로 운영된다.  

강화도 테마형 노선과 야경투어는 인천시티투어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으로 티켓을 구입해야 하며, 순환형 노선 통합권과 단일권은 송도 센트럴파크에 위치한 인천종합관광안내소, 인천역 관광안내소 및 시티투어 버스 탑승시 티켓 구입이 가능하다.

통합권은 순환형 3개 노선을 모두 탑승할 수 있으며, 단일권은 하버라인과 시티라인 탑승이 가능하다. 순환형 각 노선 간 환승 및 자유로운 승하차가 가능해 저렴한 가격에 인천 곳곳을 여행할 수 있다.

'하버라인'은 송도와 월미·개항장을 순환하는 노선으로 차이나타운, 월미도 등 인천을 대표하는 관광명소를 둘러볼 수 있다. '시티라인'은 송도를 출발해 소래포구, 부평, 구월동 등 인천 도심을 순환한다. 

송도와 영종을 연결하는 '바다라인'은 2층 버스를 타고 인천대교와 인천국제공항(제1·제2 여객터미널), 파라다이스시티, 을왕리 해수욕장 등의 풍경을 즐길 수 있다.

강화도 테마투어는 10월20일 운행 종료를 앞두고 6·13·20일 총 3회에 걸쳐 문화체험코스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강화도 테마투어는 역사테마코스와 문화체험코스 등 2개의 노선으로 운행되는데, 할인 이벤트 노선인 문화체험코스는 소창체험관, 풍물시장, 전등사, 삼랑성(정족산성) 등 강화도의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강화도 테마투어 예약 및 인천시티투어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인천시티투어 홈페이지 (www.incheoncitytour.com)나 안내전화(032-772-350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