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운영서비스, 장봉혜림원ㆍ장봉혜림요양원과 복지협약 체결
상태바
인천공항운영서비스, 장봉혜림원ㆍ장봉혜림요양원과 복지협약 체결
  • 문미정 시민기자
  • 승인 2023.06.19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과 책임 수행, 실천이 중요"
6월 17일 인천공항운영서비스(주) 김필연사장(사진 왼쪽)이 사회복지법인 백십자사  장봉혜림요양원 이한형 원장(사진 오른쪽)이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6월 17일 인천공항운영서비스(주) 김필연 대표(사진 왼쪽)와 사회복지법인 백십자사 장봉혜림요양원 이한형 원장이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

 

인천공항운영서비스()는 17일 인천시 옹진군 북도면 소재 장봉혜림원, 장봉혜림요양원과 나눔협약을 체결하였다.

상호 협약을 통해 인천공항운영서비스()공항체험프로그램 지원,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제공할 예정이다. 협약 당일 복지시설 이용자의 분식데이지원을 위해 컵라면 100박스를 지원했다. 장봉혜림원 장봉혜림요양원은 시설환경의 개방을 통하여 인천공항운영서비스() 임직원과 가족들이 사회복지법인 백십자사의 휴양시설을 이용하는 등 재원 인원들과 교류하며 교육과 휴식의 장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인천공항운영서비스()2019년 설립 이후 꾸준히 지역사회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인천 중구 소재 보라매아동센터 재원 아동 정기 초청, 실미도 반려해변 입양, 적십자사 헌혈 봉사 및 빵만들기 봉사활동, 아름다운가게 굿윌스토어 옷캔에 물품 기부 등 다양한 나눔을 통해 ESG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인천공항운영서비스() 김필연 사장은 지역사회 복시시설 협약을 통해 함께하는 사회를 주도하는 것은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과 동시에 책임이 되고 있다고 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문화를 유지하겠다고 밝혔다.

 

사회공헌의 장으로 활용될 장봉혜림원 내 아카데미하우스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