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즐기고 지역 현안 얘기도 하고... 청라 직장인들을 위한 토크콘서트
상태바
콘서트 즐기고 지역 현안 얘기도 하고... 청라 직장인들을 위한 토크콘서트
  • 인천in
  • 승인 2023.06.30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구, 7월 19일 오후 7시 청라블루노바홀서 주민 간담회 개최

 

인천 서구가 오는 7월 19일(수) 오후 7시 청라블루노바홀에서 콘서트를 즐기며 구청장과 지역 현안을 논의하는 토크콘서트 형식의 주민 간담회를 개최한다.

‘퇴근길 톡! Talk! 콘서트’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이날 간담회에는 강범석 서구청장과 함께 인천경제청, 한국토지주택공사(LH), 스타필드 청라 관계자 등이 참석해 청라국제도시 개발사업 진행상황 및 비전 등을 주민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서구는 지난 4월부터 청라미래연합 등 주민단체 7곳과 간담회를 갖고 지역 현안 해결방안을 논의하는 밀착행정을 이어왔다고 밝히고 직장생활로 참여가 어려웠던 주민들을 위해 이번 간담회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서구 관계자는 "이날 간담회는 공연을 즐긴 후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청라지역이 어떻게 나아가야 할지를 주민들과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직장인들의 관심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오는 7일까지 청라국제도시 행정복지센터 3곳과 서구 미래기획단, 서구 홈페이지 등에서 참석 신청을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