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천 낭만풀장으로 오세요"... 17일부터 이용 신청 접수
상태바
"동인천 낭만풀장으로 오세요"... 17일부터 이용 신청 접수
  • 인천in
  • 승인 2023.07.1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가 올 여름휴가 피크 기간인 오는 29일(토)부터 8월 6일(일)까지 동인천역 북광장에 개설하는 ‘동인천 낭만풀장’ 이용 신청을 17일부터 온라인으로 선착순 접수한다.

'동인천 낭만풀장' 수용 가능 인원은 하루 500명 가량으로 날짜 별로 400명은 온라인으로 사전 이용 접수를 받고, 100명은 선착순 현장 접수를 통해 입장시킬 예정이다.

사전 이용 접수는 신청자 1인당 최대 5명까지 가능하다.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water_incheon) 예약 안내 페이지의 QR코드 또는 링크를 클릭해 원하는 날짜와 인원을 신청하면 된다.

낭만풀장에는 물놀이 시설(가족용 1곳 · 유아 및 어린이용 4곳)과 몽골텐트·파라솔·썬베드 등 휴게시설, 공연 무대 등이 설치되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바닥에는 인조잔디와 미끄럼방지 매트가 깔린다.

공연 무대에서는 작은음악회와 버블쇼, 마술쇼, 풍선아트 등 다양한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도시락 등 음식을 가지고 올 수 있지만 주류와 상하기 쉬운 음식은 반입이 금지된다. 만 12세 미만의 어린이는 보호자 동반 없이는 입장할 수 없다.

설치 시설 및 공연 프로그램 내용 등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water_inche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