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거주민 및 재직자면 가능, 24일부터 28일까지 접수
<인천광역시 서구문화대학>이 7월 24일부터 28일까지 하반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만 18세이상 인천 서구 거주민 또는 재직자가 대상이다.
인천서구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서구문화대학>은 이번에 총 20개 강좌를 개설했다.
우선, △연극할래요 △우리춤·우리소리 △사진으로 글쓰기 등 상반기에 진행되었던 14개의 인기 강좌가 그대로 열린다. 여기에 하반기 신규강좌 제안 공모를 통해 선정된 △한국무용 △생애 첫 그림책 e-book △아주 작은 마을극장 △인물화 드로잉 △그림책 커렌시아(휴식처) △스트레칭 발레의 6개 강좌가 추가된다.
개강일은 8월 1일이고, 11월 18일까지 총 16주 동안 진행된다. 수강신청은 문화대학 온라인 수강신청 시스템 (edu.iscf.kr)에서 원하는 강좌를 선택하여 접수하면 된다. 온라인 신청이 어려운 경우 서구문화회관에 방문하면 접수할 수 있다. 수강비는 강의당 6만원이다.
하반기 <서구문화대학>은 인천광역시 서구 곳곳에 있는 문화공간에서 이루어진다. 주민 누구나 가까운 곳에서 문화예술교육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공간과 협력했다. 이번에 참여하는 주민들은 <서구문화대학> 제45기 수강생이 된다.
관련 문의사항은 인천서구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032-510-6073)에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천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