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공감복지센터의 초등학생 공부방 환경개선사업 '인기'
상태바
영종공감복지센터의 초등학생 공부방 환경개선사업 '인기'
  • 김정형 객원기자
  • 승인 2023.07.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초등학생 4가정 대상 ‘스터디홈즈’ 사업 벌여
스터디 홈즈 환경 개선 사업
스터디 홈즈 환경 개선 사업

 

영종공감복지센터(센터장 성은정)는 지난 17 저소득 취약계층 초등학생 4가정을 대상으로 학습의욕 및 자존감 향상을 위한 스터디홈즈사업을 벌였다. 책상세트, 의자, 학습용품, 도배를 지원하는 공부방 환경개선 사업이다.

 

 

2022년에 시작한 이 사업에서 영종1동 주민자치회는 매년 지정 후원과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지원하고 있다. 또한 나눔업체 7호점 '올바른 도배장판'에서는 도배 재능기부를 통해 공부방의 쾌적한 환경조성에 동참하고 있다. 동서가구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춤형 제작 가구를 제공함과 동시에 후원금 기부를 통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스터디홈즈 사업을 지원받은 가정의 부모들은 성장하는 아이에게 필요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점에 감사를 표하고 환경개선 사업 후 아이들이 스스로 책상에 앉아서 공부하는 모습이 아주 좋다고 전했다.

 

영종공감복지센터 성은정 센터장은앞으로도 더 많은 아동ㆍ청소년들이 보다 쾌적한 교육환경 속에서 꿈과 희망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영종공감복지센터 홈페이지 : http://www.moving.or.kr  문의 : 김태겸 팀장(070-4185-806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