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감성으로 본 소래포구... ‘소래포구 그림·영상 공모전’ 개최
상태바
나만의 감성으로 본 소래포구... ‘소래포구 그림·영상 공모전’ 개최
  • 채이현 인턴기자
  • 승인 2023.07.27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작품 접수
남동구의 캐릭터 '새랑이'와 '게랑이'
남동구의 캐릭터 '새랑이'와 '게랑이'

 

남동문화재단이 소래포구 축제 사전 프로그램으로 소래포구 그림·영상 공모전을 연다. 공모 기간은 오는 831()까지다. 소래포구 축제에 관심 있는 누구나 포스터 내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구글 폼에 접속해 접수할 수 있다23회 소래포구 축제는 9월 15일(금)부터 17(일)까지로 예정돼 있다. 

이번 공모전은 시민들이 함께 하는 축제 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되었다. 당선작은 심사를 통해 98일 남동문화재단 및 소래포구 축제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다. 입상자에게는 상장 및 상금이 수여된다.

그림과 영상 두 분야로 진행된다. 소래포구의 경관 먹거리  상인 기억을 주제로 소래포구와 관련된 일상과 추억을 담은 작품이면 된다.

그림 부문은 아동부, 청소년부, 일반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손 그림, 일러스트, 디지털 아트 등의 작품을 아동부문 4절 사이즈(394*545mm), 청소년, 일반부문 2절 사이즈(788*545mm)jpg, jpeg, png 형식의 파일로 제출하면 된다.

영상 부문은 숏폼 형식(60초 이내의 영상물)을 본인의 영상 플랫폼에 필수 해시태그 ‘#2023소래포구축제 #소래포구000(선택한 주제) #소래포구숏폼공모전을 넣어 업로드하고, QR코드에 접속해 공모전에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과 시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남동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소래포구 축제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