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슨24에서 여는 제주아티스트의 '찾아가는 전시'
상태바
케이슨24에서 여는 제주아티스트의 '찾아가는 전시'
  • 인천in
  • 승인 2023.09.17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 스페이스 앤’ 9월 16일~27일까지 전시

 

인천국제도시 송도 복합문화공간 케이슨24에 위치한 ‘갤러리 스페이스 앤’(관장 허승량) 에서 제주아티스트컴퍼니의 <찾아가는 전시>가 개최된다. 9월 16일부터 9월 27일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제주아티스트컴퍼니(JEJU ARTIST COMPANY, 이하 JAC)는 2022년 10월 1일 제주도에 거주하는 시각예술 작가들이 모여 설립한 비영리단체이다.

국내 및 국외의 갤러리, 아트페어, 공공기관, 개인 문화예술 공간에 이르는 다양한 전시 장소를 섭외하여 작가들의 작품 전시 및 판매 기회를 마련하고 일반 대중의 예술 문화 향유의 벽을 낮춘다. 현재 제주도를 근거지로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화가 5명이 회원으로 있다.

JAC는 소속회원과 비회원의 시각미술 작품을 전시하고 작가들이 직접 도슨트를 진행한다. 제주, 서울 지역에서 활동하는 공연예술인들이 오프닝 공연 무대를 펼치는 복합 예술 공연의 모습으로 진행되고 있다.

갤러리 스페이스 앤 허승량 관장은 “이번 전시를 통해 9명의 작가들의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예술적 사유를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복합문화공간 케이슨24는 매년 전시, 공연, 페스티벌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비롯하여 카페, 레스토랑, 24시라면매장 등 F&B까지 즐길 수 있는 관광명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