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악기와 함께하는 즐거운 동요세상'
상태바
'엔젤악기와 함께하는 즐거운 동요세상'
  • master
  • 승인 2012.04.0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부평아트센터 시작해 '수도권투어' 열어


클래식 전문예술단체 스피릿앙상블의 어린이 프로그램 ‘엔젤악기와 함께하는 즐거운 동요세상’이 오는 13일 부평아트센터를 시작으로 2012년 수도권투어를 한다.

눈높이 해설과 금관악기·타악기 연주를 통해 8세 미만 어린이들에게 공연문화를 쉽게 이해시키도록 기획한 어린이 클래식 음악회 ‘엔젤악기와 함께하는 즐거운 동요세상’은 고품격 클래식 연주와 함께 악기소개, 퍼포먼스, 콩트접목 등을 진행해 어린이와 일반인들이 금관악기와 클래식 음악을 쉽고 재미 있게 느낄 수 있도록 조명했다.

캐니멀 오프닝으로 막을 여는 연주회에는 해설과 함께 악기 소개가 이어진다.

이어 금관악기와 타악기가 만들어내는 자크 오펜바흐(Jacques Offenbach)의 ‘캉캉(오페레타 천국과지옥 중에서)’, 헨리 필모어(Henry Fillmore)의 ‘라수스트롬본’, 운현진의 ‘올챙이송‘ 등이 연주된다.

특별연주로는 김준기의 ‘마림바 연주’, 이순영의 ‘아기염소’, 로저스의 ‘도레미 송(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중에서)’ 등을 선보인다.

관람연령은 36개월 이상이며, 관람료는 R석 2만원, S석 1만5천원, A석 1만원이다.

스피릿앙상블은 오는 13일 부평아트센터를 시작으로 6월14일 고양어울림누리, 6월19일 반석아트홀, 6월22일 경기도문화의전당 등에서 공연하며, 하반기까지 수도권 주요 문예회관 8~10곳에서 공연할 예정이다. ☎070-7553-479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