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창업을 위한 소셜 컨퍼런스
상태바
대학생 창업을 위한 소셜 컨퍼런스
  • 송정로 기자
  • 승인 2013.05.01 0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움닫기' 강연회 2일 포스코건설에서 열려
창업을 꿈꾸는 대학생들의 모임인 ‘꿈모닝’은 오는 5월 2일 오후 2시부터 송도 포스코건설 본사에서 소셜 컨퍼런스 ‘도움닫기’ 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는 포스코건설의 후원으로 사회적 기업 관계자, 창업을 희망하는 스타트업 준비생, 아이디어와 혁신으로 무장한 대학생 등을 대상으로 도전정신 고취 및 창업역량을 강화를 위해 열린다.
이날 1부 행사에는 송준호 ‘프로튜어먼트’ 대표의 ‘네 꿈을 향한 작은 도전’을 시작으로, 유정호 ‘스마트코어’ 대표의 ‘사회의 편견을 뛰어넘는 아름다운 도전’, 김종성 및 이진혁 ‘파스텔글리프’ 대표의 ‘힘겨운 시간이 힘찬 가능성으로!’ 순으로 진행된다.
2부에서는 ‘해설이 있는 봄의 음악축제’라는 주제로 인음쳄버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음악회가 열린다.
박성현 꿈모닝 대표는 “스펙 경쟁시대에서 청년들이 형식적인 자기개발에만 내몰리는 현실이 안타까웠다. 이번 강연을 통해 참가자들 스스로가 도전정신을 일깨우고, 이를 통해 진정한 발전으로 나아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꿈모닝은 창업을 희망하는 데 있어 어려움을 겪는 젊은 청년들을 독려하며, 그들에게 창업가적 마인드를 고취시키고, 다양한 지원활동을 통해 그들을 올바른 기업가로 발전시키고자, 인천대학교 학생들이 모여 조직한 단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