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민 화합한마당 '불꽃' 수놓다
상태바
계양구민 화합한마당 '불꽃' 수놓다
  • 이장열 기자
  • 승인 2013.10.06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9회 구민의 날 기념식 및 경축행사 가을음악회' 열려
1007-제19회_계양_구민의날_기념식_(5) (3).JPG

지난 5일 제19회 계양구민의 날을 맞아 구민과 소통하고 화합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기념식 및 가을음악회 등 경축행사가 성황리에 열렸다.
 
계양아시아드양궁장에서 열린 이 날 행사는 10,000여 명의 구민이 참여한 가운데 오후 5시 기념식을 시작으로 구민과 함께하는 가을음악회, 불꽃놀이가 오후 10시까지 이어졌다.
 
오후 5시 계양아시아드양궁장 특설무대에서 박형우 구청장을 비롯 이용휘 구의회의장, 송영길 인천광역시장, 국회의원, 전직 구청장, 각급 행정기관장, 사회단체장, 일반 구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19회 구민의 날 기념식이 개최됐다.
 
1007-제19회_계양_구민의날_기념식_(1) (1).JPG
 
이날 기념식은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자랑스런계양구민상과 친절으뜸공무원, 모범구민상 등 계양구와 인천시 발전에 기여한 유공 공무원 및 구민에 대한 표창에 이어 박형우 구청장의 기념사, 이용휘 구의회의장과 송영길 인천광역시장, 국회의원 등의 축사가 진행됐다.
 
박형우 구청장은 기념사를 통해 현장중심의 소통행정을 펼쳐 왔으며 앞으로 역동적인 계양, 희망찬 행복도시 건설을 위해 계양구 750여 공직자가 한마음 한뜻으로 ▲ 글로벌 중심의 인재 육성 ▲ 활력이 넘치는 지역경제 ▲ 자연이 어우러진 그린도시 ▲ 희망을 나누는 복지구현 ▲ 구민과 소통하는 열린 행정 구현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특히 박형우 구청장은 구민의 숙원사업으로 역점추진해온 서운사업단지 조성이 내년도 보상 및 착공에 돌입할 예정이며, 2016년 준공을 목표로 차질없이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1007-제19회_계양_구민의날_기념식_(2) (1).JPG
 
기념식에 어어진 구민과 함께하는 가을음악회는 2AM, 송대관, GI , 한혜진 등 20여 팀의 유명가수들이 출연해 2시간 동안 구민의 날을 경축하는 화려한 무대를 구민들에게 선사했다.
 
가을음악회가 끝남과 동시에 구민의 날 밤을 아름답게 수놓은 형형색색의 화려한 불꽃놀이가 15분간 밤하늘에 퍼져 구민의 날을 경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