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이 낳은' 아나운서 원기범 북콘서트 출연
상태바
'인천이 낳은' 아나운서 원기범 북콘서트 출연
  • 편집부
  • 승인 2015.12.17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콘서트하우스 현'에서 '자녀와의 소통'을 주제로

경인방송 원기범 아나운서가 i-신포니에타가 기획한 “똑똑!톡톡! 북콘서트, 자녀와의 소통, 아나운서 원기범에게 묻는다'에 출연한다. 동인천 복합문화공간 '콘서트하우스 현'에서 12월21일(월) 오전 11시에 열린다.

 

원기범 아나운서는 이날 ‘부모의 말이 바뀌면 자녀의 인생이 바뀐다’라는 책 내용을 주제로 가정에서의 자녀들과 어색하고 서먹한 마음을 따뜻하고 섬세하게 보듬어주는 비결을 소개한다.  부모들에게 소통의 중요성과 부모들이 바라는 성공 때문에 자녀들의 고통과 말 못하는 사정, ‘어떻게 하면 소중한 자녀들에게 사랑을 제대로 전달하고 격려해 줄수있는지’에 대해 이번 콘서트를 통해서 부모들과 소통하려 한다.

 

원기범 아나운서는 극동방송에서는 굿모닝FEBC, 좋은 아침입니다, 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 등 주요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전국복음성가경연대회 (세종문화회관, 장충체육관, KBS홀), 성가대합창제 (세종문화회관), 전국여성합창단경연대회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사회 등 국내 500회 이상의 다양한 행사 MC를 맡아 왔다.

 

또 'CEO 스피치 특강' '아나운싱의 이론과 실제' '감동을 주는 MC되기' '부모의 말이 바뀌면 자녀가 바뀐다' 등 다수의 강의 경력을 가지고 있다. 현재도 학창시절부터 해 온 합창단 활동을 통해 말하기와 노래하기의 공통점을 연구 활용해 아나운싱, 말하기(스피치), 보이스 트레이닝과 관련된 강의를 하고 있다.



<원기범 아나운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