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인천 마을활동가 오픈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2018 인천 마을활동가 오픈 컨퍼런스 개최
  • 윤성문 기자
  • 승인 2018.11.06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9일 제물포스마트타운
 


인천시 마을공동체만들기 지원센터는 오는 9일 JST 제물포스마트타운 2층 대강의실에서 '2018 인천 마을활동가 오픈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인천마을, 협치로 움직인다’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인천지역 마을에서 활동하는 마을활동가 및 주민들이 모여 올해 활동을 돌아보고 마을의 향후 방향 등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는 전철원 인천독립영화협회 대표가 진행을 맡아 참석자들이 마을에 대한 이야기를 마음껏 나눌 수 있는 형식으로 집담회가 진행된다.

2부는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인천마을 톡투유’가 진행된다. 이혜경 인천시 마을공동체만들기 지원센터장이 진행을 맡고, 김종호 한국마을지원센터엽합 사무국장, 이왕기 인천연구원 미래전략센터장, 문한주 미추홀구 용현1·4동장, 성결 산마을고 학교협동조합 마테 대표, 이승원 연수구 송도2동 주민자치회 간사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마을사진전과 마을 홍보 부스, 마을상담소, 마을 필리버스터, 주제 영상 상영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될 예정이다.

행사 참여 안내 및 자세한 내용은 전화(032-777-8200)나 홈페이지(www.incheonmaeul.org)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