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인천방송, 유나이티드 매거진 편성
상태바
남인천방송, 유나이티드 매거진 편성
  • 김주희
  • 승인 2011.03.03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UTD 경기 분석·전망·선수 소개 - 지역 케이블 방송 첫 시도

취재: 김주희 기자


NIB-TV가 인천UTD의 소식을 담은 정규프로그램 '유나이티드 매거진'을 편성, 4일부터 방송한다.
사진은 이 프로그램의 방송 화면.(사진=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 인천유나이티드는 인천 지역방송 채널인 남인천방송(NIB-TV)이 인천 구단의 경기 등 각종 소식을 전하는 정규 프로그램을 편성, 오는 4일부터 방송한다고 3일 밝혔다.

'유나이티드 매거진'이라 하는 이 프로그램은 오후 3시 30분 지역채널인 3번과 4번을 통해 처음 전파를 타게 된다.

오는 4일 방송때는 K리그 개막을 맞아 괌과 목포에서 진행된 인천 구단의 전지훈련 소식과 함께 지난 27일 유람선 하모니호에서 열린 '2011 팬즈데이' 스케치, 인천 주요선수 소개 등으로 구성된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 프로 스포츠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것이다.

남인천방송 김동주, 서은지 아나운서가 더블MC로 프로그램을 이끌고, 남인천방송 해설위원인 손철민씨와 박주영 아나운서가 리포터로 참여한다.

인천 구단은 ‘유나이티드 매거진’이 앞으로 인천구단의 지난 경기 하이라이트와 분석, 홈경기 전망과 프리뷰, 주요선수 인터뷰 등 기획기사로 구성될 것이라고 밝혔다.

남인천방송은 지난 2009년시즌부터 인천구단의 홈경기를 모두 생중계하고 있다. 올 시즌부터 CJ헬로비젼도 인천 경기를 송출할 예정이어서 부평과 계양지역 시민도 이를 볼 수 있다.

김동주 남인천방송 방송제작 실장은 "지역방송사에서 인천을 연고로 하는 프로축구단에 대한 프로그램을 자체 제작, 방영하는 것은 처음 시도하는 기획"이라면서 "앞으로 인천구단의 생생한 현장소식을 담아 시청자들과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