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운대, '최고경영자과정 비즈니스포럼' 개최
상태바
청운대, '최고경영자과정 비즈니스포럼' 개최
  • 학오름
  • 승인 2017.10.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모임 최고경영자과정 50개 기업과 200여명 참여


 
청운대학교(총장 이상렬) 평생교육원은 9월 22일 인천캠퍼스에서 제1회 최고경영자과정(CAMP,LAMP) 비즈니스 포럼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2014년 9월 출범한 최고경영자과정은 새로운 융·복합 비즈니스 모델의 개발을 통하여 최고경영자과정 원우들에게 신규 사업의 제시와 협력방안 등의 도움을 주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또한 원우들간 커뮤니티 형성을 높이고 인적 네트워크를 제공하여 최고경영자 상호간의 유대를 강화하고 정보교류를 통한 기술거래와 융·복합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시켜 기업의 발전과 경제의 활력소를 꾀하고 있다.
 
이날 포럼에서는 최고경영자과정 50개 기업과 200여명의 관계자가 참여하여 16개 기업의 기업 소개와 상생발전을 위한 비즈니스 모델을 제안 하였으며, 24개의 기업이 상호 협력하는 업무협약(MOU)이 성사됐다.
 
청운대학교 평생교육원 김학소 원장은 “400여 원우들의 상생 발전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와 보다 밀접한 교류를 이어가기 위해 2ㆍ3차 지속적인 비즈니스 포럼을 진행하여 복합 발전과 지역 사회 융합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청운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는 성인 누구나 신청 가능한 다양한 일반과정 및 자격증 과정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프로그램 내용은 홈페이지(http://incce.chungwoon.ac.kr)또는 032-770-8161,8269로 문의하여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