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원희룡과 어깨동무... "이재명과 비교해 달라"
상태바
한동훈, 원희룡과 어깨동무... "이재명과 비교해 달라"
  • 인천in
  • 승인 2024.02.23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3일 오후 인천 계양구 인천지하철 1호선 박촌역을 찾아 원희룡 후보 지지발언을 하고 있다. / 연합뉴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3일 인천 계양구를 방문해 이재명 민주당 대표와 맞대결을 앞두고 있는 원희룡 계양구을 예비후보 지원 행보를 했다.

한 위원장은 이날 오후 원희룡 계양을 예비후보, 배준영 국민의힘 인천시당 위원장 등과 함께 인천지하철 1호선 박촌역을 방문해 "국민의힘은 인천에서 바람을 만들어 전국에서 승리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원 예비후보와 어깨동무를 하고 "우리와 이재명 민주당 대표의 인생을 비교해 달라"며 "우리는 뭔가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해온 사람"이라고 했다.

또 "주위를 둘러봐 달라. 우리가 이길 것 같지 않나"라며 "계양의 발전을 위해 이재명과 원희룡 중 누가 맞나. 누가 인천 계양 시민의 삶을 진짜 발전시킬 수 있겠나. 원희룡이고 국민의힘"이라고 강조했다.

한 위원장은 비례대표 위성정당인 '국민의미래'에 대해서는 "국민의힘 입장에서 우리 이름을 걸고도 낼 수 있는 좋은 분들을 선택할 수 있도록 책임지고 하겠다"고 말했다.

원희룡 예비후보는 이 대표를 겨냥해 "누구는 말로만 하고 사실 지역발전에 대해서 아무것도 한 게 없다는 게 지역 주민들의 이야기"라며 "정치도 주민들을 위한 게 아니라 자기만 살기 위한 정치로 불신이 극에 달했다. 우리는 다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