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즐기는 매직 콘서트
상태바
가족과 함께 즐기는 매직 콘서트
  • 김영숙 기자
  • 승인 2014.01.09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라이볼, 최형배의 마술과 칸 앙상블의 음악이 함께하다
 
송도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트라이볼(관장 이승미)은 1월11일(토) 오후 6시 매직 콘서트<트라이볼, 마법같은 2014년이 시작되다>를 선보인다.
 
트라이볼 기획전시 <정명 600년, 변모하는 도시 인천>의 특별공연으로 기획됐다.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공연으로 클래식 음악과 마술이 더해져 관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마술사 최형배의 화려한 버드매직과 현악, 목관주자 7명으로 구성된 칸 앙상블의 아름다운 영화·뮤지컬 OST 선율이 어우러진다.
 
살아있는 앵무새와 함께 마술을 선보이며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의 마술왕으로 선정되기도 한 최형배는 이번 공연에서도 앵무새와 함께하는 고난이도의 마술 공연을 선보인다. 게스트로 함께하는 정동근 마술사도 최형배와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다.
 
이번 콘서트는 현·목관 7명으로 구성된 칸 앙상블이 아름다운 선율의 영화·뮤지컬 음악으로 공연의 오프닝을 장식한다. 우리에게 익숙한 곡인 뮤지컬 맘마미아, 레미제라블, 영화 타이타닉 OST 및 뮤지컬 배우 박수화와 민지훈이 게스트로 참여하여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All I ask of you 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들려줄 예정이다.
 
공연 당일 행운의 선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석 무료로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tribowl.kr (문의 032-760-101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