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승기 감독, "인천에 산다는 것은?"
상태바
백승기 감독, "인천에 산다는 것은?"
  • 장한섬 플레이캠퍼스 대표
  • 승인 2014.05.05 11:1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중계] 플레이캠퍼스 청춘토크콘서트 1
백승기.JPG
 
인천의 다원 복합문화공간인 플레이캠퍼스에서는 "인천에 산다는 것은?"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청년 예술가들이 나서는 연속 토크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지난 5월 2일 저녁 7시반 첫번째 토크콘서트가 플레이캠퍼스에서 진행됐다. 첫번째 토크콘서트의 출연자는 인천출신의 신진 영화감독인 백승기 감독으로 "인천시네마 키즈의 생애"라는 주제로 개최됐다.
 
백승기 감독이 들려준 이야기는 생계와 자식을 위해 인천으로 이주한 부모세대와 달리 자신의 꿈을 이루려 인천에 살고 있는 자식세대의 이야기이다. 백승기 감독을 비롯한 젊은 예술가들이 들려주는 이야기는 곧 "인천은 언제든시 새로운 일을 시작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 곳이라는 것이다.
 
당일 진행된 백승기 감독의 발랄한 토크 콘서트 영상을 이를 공유하기 위해 소개한다. 
 
 
 
 
'인천에 산다는 것'을 주제로 이어지는 청춘 토크 콘서트는 5월 9일(금) 김보리 미술작가로 이어진다. (문의 010-6788-0690)
 
 
gQX7mHwLfo8oYDJ8Uef4H.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장한섬 2014-05-06 21:16:11
안녕하십니까. 플레이캠퍼스 대표 장한섬입니다.

본 기사 '<백승기 감독, "인천에 산다는 것은?"> [현장중계] 플레이캠퍼스 청춘토크콘서트1'는

제가 올린 기사도 아니고, 공연 후 편집영상인데 '현장중계'로 표기되었습니다.

어떻게 제 이름으로 기사가 등록이 되었는지 답변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