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호텔 투숙 외래관광객, 시티투어 무료이용권 준다
상태바
인천호텔 투숙 외래관광객, 시티투어 무료이용권 준다
  • 편집부
  • 승인 2016.06.07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중순부터 숙박 연계 시티투어 프로모션
앞으로 인천시내 호텔에 투숙하는 외래관광객들에게 시티투어버스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인천에 체류하는 외래관광객의 비율을 높이고, 인천을 둘러보고 갈 수 있도록 하는 등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시티투어와 연계하여 버스티켓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6월 중순경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외래관광객이 인천시티투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온라인 숙박예약사이트에서 인천지역 호텔을 예약한 뒤 호텔에 도착하면 시티투어 쿠폰을 제공받아 송도컴팩스마트시티 앞 인천종합관광안내소와 인천역 관광안내소에서 티켓으로 교환하여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특히 인천을 경유해서 제3국으로 가는 환승 관광객의 경우, 인천에서 숙박을 하루 예약하는 것만으로 시티투어 버스를 타고 손쉽게 관광까지 즐길 수 있다.

인천시티투어가 이달 1일 순환형으로 새롭게 개편되면서 인천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편리하게 인천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여행할 수 있게 됐다. 영어를 포함한 4개 국어로 관광안내 방송이 나와서 외래관광객들이 언어 소통에 불편없이 개별적으로 탑승해 인천을 둘러볼 수 있다.
 
인천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인천에서 숙박하는 외래관광객이 늘어나고 체류하는 비율이 높아지길 기대한다. 향후에도 인천 내 호텔, 면세점, 쇼핑몰과 연계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