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연 “연수구 원도심 4대 권역 특화개발 추진”
상태바
정승연 “연수구 원도심 4대 권역 특화개발 추진”
  • 윤성문 기자
  • 승인 2024.02.19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수활력 3-5-4 프로젝트' 공약 발표
정승연 국민의힘 인천 연수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9일 오전 연수구청 브리핑룸에서 연수구 원도심 재도약 비전을 발표하고 있다. 사진=정승연 후보 사무실

 

정승연 국민의힘 인천 연수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9일 연수구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연수구 원도심 재도약 비전을 발표하고 ‘연수활력 3-5-4 프로젝트’ 공약을 발표했다.

정 예비후보는 ‘3대 혁신, 5대 활력, 4대 거점’을 통해 올해를 연수 원도심 재도약 원년으로 삼겠다며 공약 실천 청사진을 밝혔다.

그는 주거혁신·교통혁신·복지혁신을 통해 새로운 연수의 미래비전을 실현하겠다며 ‘100년 가는 명품도시’, ‘서울 30분·영호남 2시간대’, ‘연수복지 행복시대’를 소개했다.

이어 명품산천, 문화활력, 육아보육, 골목상권, 청년창업으로 쇠락하는 원도심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연수구 원도심을 동춘권역, 연수·선학권역, 연수·청학권역, 옥련권역으로 구분해 4대 거점·권역별 특화개발을 추진하겠다고 덧붙였다.

정 예비후보는 “연수활력 3-5-4 프로젝트의 세부 내용은 향후 공약 발표를 통해 공개할 것”이라며 “힘 있는 여당 후보 정승연이 정부·인천시·연수구와 한팀을 이뤄 연수 원도심 재도약을 반드시 실현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