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평생학습관, 기획 공연 및 전시 공모
상태바
인천평생학습관, 기획 공연 및 전시 공모
  • 송은숙
  • 승인 2012.11.21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30일 까지 신진작가 등 지역 예술가 대상

인천평생학습관(관장 노성진)은 지역 예술가들과 대중과의 소통을 넓히고 시민들에 품격있는 문화예술을 전하기 위해 2013년도 기획 공연ㆍ전시에 관한 공모를 11월30일 까지 실시한다.

평생학습관 학습동아리를 포함,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폭넓은 기획 전시 등을 공모하고 있다.

접수는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기획 공연ㆍ전시 신청서와 사업계획서, 실적증빙자료(전시도록 또는 포트폴리오), 서약서 등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우편 및 방문 접수하면 된다. 전시와 공연은 장르에 제한을 두지 않으며, 접수된 신청서는 공모심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당선자에게 개별 통보한다.

공연장인 미추홀(좌석900여석)에서는 감동과 대중성이 가미된 공연내용을, 전시장인 갤러리다솜(253㎡, 13.87평), 갤러리나무(253㎡, 76.53평)에서는 독창성과 창작성 및 예술성이 풍부한 내용을 접수한다.

평생학습관은 기획전시 14회(중견작가 A.B), 신진작가(인천 관내 학교 출신이거나 인천에 연고를 둔 신진작가), 교직원, 학생, 학습관 이용자, 기획대관전시 14회(신진작가, 교직원, 대학(원)생, 학생, 학습관 이용자), 기획공연 11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평생학습관 홈페이지(www.ilec.go.kr) 공지사항의 공고문을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