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민을 위한 사이버 108개 강좌 운영
상태바
인천시민을 위한 사이버 108개 강좌 운영
  • 양영호 기자
  • 승인 2013.02.13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재개발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 108개 강좌 실시
컴퓨터.JPG
 
인천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평생학습기회를 제공해 호응을 얻고 있는 인천사이버교육센터가 다양한 교육과정을 개설하고 연중 학습자를 모집하고 있다. 
2005년 10월부터 사이버교육 콘텐츠를 온라인으로 제공하고 있는 인천사이버교육센터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108종의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일자리 창출 사업의 일환으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직업상담사, 한식조리사, 농산물품질관리사, 조경기능사, 정보 검색사, 정보처리기사, 컴퓨터활용능력시험, 워드프로세서, 한자능력시험 등 취업을 위한 자격증과정을 편성하였고, 시민들의 자기계발과 여가활동을 위해 외국어, 소양, 취미 등 총 108개의 다양한 교육과정을 개설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직업상담사, 농산물품질관리사, 한식조리사, 조경 기능사, 부동산경공매, 컴퓨터활용능력시험, 정보처리기능사 등 자격증 강좌 9개와 영어, 중국어, 일본어, 러시아어 등 외국어 콘텐츠는 스마트폰 으로도 학습이 가능하다. 
 
인천사이버교육센터는 홈페이지(http://www.cyber.incheon.kr)를 통해 회원가입 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인천 인재개발원 사이버교육팀(440-767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