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수 전 시장, 과오 반성과 사과 선행돼야"
상태바
"안상수 전 시장, 과오 반성과 사과 선행돼야"
  • 이장열 기자
  • 승인 2014.02.04 16:19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인천시당, 자질 여부는 인천시민이 판단 할 것
민주당 인천시당은 4일 안상수 전시장이 6.4지방선거에 새누리당 인천시장 예비후보 등록에 앞서 지난 과오 반성과 사과가 이뤄져야 한다는 성명을 발표했다.

민주당 인천시당은 "8년 간 인천시장으로 재임했던 안상수 예비후보의 시장선거 재도전을 지켜보며 씁쓸함과 함께 놀라움을 금할 수 없다"며 "민선 3기, 4기 안상수 인천시정부 기간동안 인천은 부실시공 사업 월미은하레일, 전시성 사업 세계도시축전, 무리한 부동산개발사업에 매달려 재정위기가 시작됐던 시기"였다고 평가했다.

아울러, 안상수 전 시장이 무리하게 펼쳐 낸 사업 때문에 "지금도 인천시는 수 조원의 부채를 떠안고 있고 하루에 금융이자만 11억 원씩 지출하고 있다"며 강하게 비판하고 나섰다.  

민주당 인천시당은 "재정위기를 초래한 장본인 안상수 예비후보는 지난 과오에 대한 반성과 함께 진정어린 사과를 선행"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한편, 6·4 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등록 첫날인 4일 인천시장 예비후보로 새누리당의 안상수 전 인천시장과 정의당의 김성진 인천시당위원장이 등록했다. 교육감은 이청연 전 전국교직원노동조합 인천지부장과 안경수 전 인천대 총장이 등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천고향 2014-02-08 00:43:15
송영길 측근이 상사로 있는데 일하는데요. 정말 역겨워 일못할정도예요. 측근들 배만 불려줘요. 그 사람들의 오직관심사는 자기욕심만 채우면 된다는 사고입니다. 우리는 슬픈노예나 같아요.

인천고향 2014-02-08 00:38:22
이젠 마음결정되었습니다. 안상수로. 그분은 그래도 ㅜ인천을 사랑하는 마음이 보여요

ghkdcks 2014-02-06 09:59:01
도대체 인천시민을 뭘로 보고 ....아예 후보 등록을 받아 주질 말아야 하는게 아닌지?
안상수는 자신의 과오를 전혀 모르는듯 하는걸로 보아 정치인의 자질이 전혀 없는
그저 시정잡배인게 틀림없는데 시민들은 당하고도 ....
신문 방송 그어디에도 후보 등록 자체를 모르게 해야 한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