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스타가 될 수 있을까?
상태바
누구나 스타가 될 수 있을까?
  • 김영숙 기자
  • 승인 2014.03.28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공간주안, 4월 3일부터 <리얼리티: 꿈의 미로> 상영
 
리얼리티 꿈의 미로.jpg
 
 
 
인천광역시 남구가 설립한 예술영화관 ‘영화공간주안’이 4월 3일(목)부터 영화 <리얼리티 : 꿈의 미로>를 상영한다.
 
<리얼리티 : 꿈의 미로>는 TV쇼에 대한 대중들의 지나친 환호와 중독을 꼬집는 영화로, 스타가 되고 싶은 꿈에 집착한 나머지 현실에서 점점 유리되어 가는 주인공의 모습을 날카롭지만 연민 어린 시선으로 그린 작품이다. 무거운 주제를 다루고 있지만 시종일관 밝은 색채를 유지하며 동화적인 영상미와 함께 생동감 넘치는 음악이 완벽히 조화되어 환상적인 매력에 빠져들게 하는 영화다.
 
스타라는 허황된 꿈을 찾다 자아를 잃게 되는 사람에 대한 냉혹한 이야기지만, 가족의 중요성과 웃음을 주는 순간들로 가득한 <리얼리티: 꿈의 미로>는 미디어의 홍수 속을 살아가는 관객에게 현대 사회에 대한 통찰력을 안겨줄 작품이 될 것이다.
 
2008년 <고모라>로 칸 영화제 심사위원 그랑프리를 수상한 마테오 가로네 감독의 후속 작품으로, 다시 한 번 칸 영화제 심사위원 그랑프리를 수상한 <리얼리티 : 꿈의 미로>는 4월 3일부터 영화공간주안에서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 일시 : 2014년 4월 3일(목)~4월 9일(수)
13:15 / 17:25
4월 9일 이후의 상영 시간은 영화공간주안 홈페이지 참조
○ 장소 : 영화공간주안
○ 관람료: 일반 6,000원 /
청소년, 경로, 장애우, 국가유공자 : 4,000원 /
20인 이상 단체: 5,000원
○ 문의 : 032-427-6777 (http://www.cinespacejuan.com)
○ 상영작 소개
 
감독 : 마테오 가로네
출연 : 아니엘로 아레나, 로레다나시미올리, 난도 파오네
장르 : 드라마
상영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상영시간 : 116분
 
 
시놉시스 :
 
누구나 스타가 될 수 있는 세상, 그 황홀한 꿈의 미로에 빠져들다!
나폴리에서 생선을 파는 평범한 가장 루치아노, 넘치는 끼와 재능으로 친지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그는 어느 날 가족의 권유로 리얼리티 쇼 ‘빅 브라더’ 에 도전, 1차 면접에 합격하여 마을의 스타가 된다.
동네 스타로서의 유명세를 만끽하던 루치아노는 로마에 가서 2차 면접을 치루고 돌아오지만 아무리 기다려도 최종 합격 소식은 오지 않는다. 하지만 그토록 염원하던 텔레비전 출연을 할 수 없게 된 현실을 그는 받아들이지 못한다. 그 후 스타가 되고 싶은 강박관념에 점점 더 깊이 빠져들며 자신의 평범한 삶에서 멀어져 간다. 스타 강박증에 빠진 그에게 현실 세계는 가짜처럼 느껴지고 반대로 꿈꾸는 세계는 점점 더 진짜처럼 느껴지기 시작하는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