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드주경기장, 한국:쿠웨이트 축구 평가전으로 스타트
상태바
아시아드주경기장, 한국:쿠웨이트 축구 평가전으로 스타트
  • 이재은 기자
  • 승인 2014.05.26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1일 오후4시, 사전예약 통해 무료 입장


서구 아시아주경기장.jpg


오는 6월 1일 오후 4시부터 서구에 소재한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한국AG 국가대표팀과 쿠웨이트AG 국가대표팀간 평가전이 열린다.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조직위원회와 대한축구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평가전은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 개장을 기념하는 첫 번째 경기로, 주경기장 운영 전반을 점검하는 한편, 6만여 명이 입장하게 될 아시안게임 개/폐회식을 잘 치르기 위한 ‘테스트 이벤트’로 마련됐다.


조직위원회에서는 이번 평가전을 통해 입장권 신청, 관중 진출/입, 경기장 주변 교통대책, 주차장 운영 등 전반적인 사항을 점검할 방침이다. 아울러, 이날 경기의 하프타임 때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온라인 성화봉송 ‘스마트 토치 릴레이’ 행사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경기 입장은 무료지만, 사전에 온라인으로 입장권을 신청해야 한다. 6월1일까지 공식 예매 사이트(ticket.incheon2014ag.org), 모바일(mticket.incheon2014ag.org), 콜센터(1599-4290)에서 선착순으로 접수받으며, 1인당 4장까지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조직위원회는 관람객들의 교통 편의를 위해 인접 지하철역과 연계한 셔틀버스 투입 및 주차공간 확보 등에도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