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표차로 재선에 성공한 박형우 계양구청장
상태바
큰 표차로 재선에 성공한 박형우 계양구청장
  • 이장열 기자
  • 승인 2014.06.05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선소감] 청렴하고 구민을 우선하는 구정을 펼치겠다.
박형우후보사진 (1).jpg

새정치민주연합의 박형우 현 계양구청장이 재선에 성공했다. 새누리당 오성규 후보를 12.69%p 차이로 따돌리고 일찌감치 당선이 확정됐다. 

박 당선자는 공약으로 서운산업단지 조기완공, 경인아라뱃길 주변지 개발, 계양산 역사체험 문화재길 조성, 여성인력, 청년및 노인일자리 확보를 위한 지원센터 설립 및 운영 지원, 경인아라뱃길 양안지역에 고품격 주거단지및 역세권개발 친수공간 확보 등을 내세웠다.

[당선소감]

사랑하는 35만 구민 여러분! 

계양구정 사상 처음으로 재선의 영광을 안겨주신 35만 구민 여러분의 성원에 머리 숙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중단 없는 구정으로 모든 사업을 마무리하고 공약을 빠짐없이 잘 지켜서 우리 계양구민의 자존심을 세워 달라는 준엄한 뜻으로 가슴 깊이 새기겠습니다.
 
공약은 물론, 제가 드린 약속은 틀림없이 지키며, 청렴하고 구민을 우선하는 구정을 펼쳐 나갈 것입니다.

선의의 경쟁을 하셨던 두분 후보께도 감사드리고 말씀하셨던 공약중에 좋은 정책과 그리고 선거 기간중 많은 구민들께서 해주신 조언은 앞으로 구정에 적극 반영해 나가겠습니다.

사랑하는 구민 여러분! 이제 여러분의 기대에 한치의 소흘함 없이 우리 계양구를 구민이 주인이 되는 희망찬 행복도시로 만드는데 발로 뛰며 저의 모든 힘을 다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끊임없는 지지와 성원이 저와 전 공직자는 물론, 우리 계양 발전에도 큰 힘이 될것입니다.

구민 여러분! 지금처럼 언제나 저와 함께 해주시기 바라며, 여러분의 사랑 늘 잊지 않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