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 아시안 협회 "효 복달임" 행사
상태바
다문화 아시안 협회 "효 복달임" 행사
  • 김귤연 기자
  • 승인 2016.08.17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구 노인복지회관 어르신 600명 대접-'효의 가치' 드높임

다문화 아시안 협회(이하,다안협)는 말복인 8월16일(화) 인천남구노인복지회관(관장,이종원)에서 어르신 약600명을 모시고"효"복달임 행사를 거행하였다.


이날행사는 무더위에 지치신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효의 정신을 고취하고져 다안협 회원 30여명이 참여하여 삼계탕 600마리를 준비 어르신들께 대접 하고 "효의 가치"를 드높이는 뜻깊은 자리였다.


김태훤협회장은"날로 잊혀져가는 효의 참뜻을 기리며 어른공경의 미덕을 지키고자 이자리를 마련하였고, 다안협은 앞으로 다문화가정에도 효의 교육을 배양하는데 중점을 둘것"이라고 밝혔다.
 

인천남구 윤상현 국회의원은 격려사에서"어르신들을 뵈우니 어르신들 얼굴에 밝은 미소를 머금고있어 너무 행복하다 하시며 효란 바로 어르신들의 밝은미소를 접하고 자주자주 찾아 뵙는 것이라 하시며 앞으로 다안협의 활동에 기대가 크다"라 격려하셨다.
 

이번행사를 준비한 조병항,정효성 부회장은 "삼계탕 600마리를 손수 준비하면서 즐거워하는 어르신들을 그리며 행복하였다고 하며 다안협은 앞으로 어려운 다문화가정뿐아니라 사회적약자인 소외계층을 위하여 봉사하는 단체로써 계속 경주해 나갈것이며,특히 10월달에는 다문화가정 합동결혼식을 거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