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여성가족재단, 경력단절예방 인식개선 토론회
상태바
인천여성가족재단, 경력단절예방 인식개선 토론회
  • 김영빈 기자
  • 승인 2019.12.08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오후 3시 재단 소강당, 경력단절 없이 지속가능한 여성일자리 해법 모색

 

인천여성가족재단 여성일자리지원단(인천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경력단절예방 인식개선 토론회를 연다.

인천여성일자리지원단은 10일 오후 3시 재단 소강당에서 ‘2019 인천여성고용전략 개발포럼 및 경력단절예방 인식개선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포럼 및 토론회는 기업의 여성친화적 환경 조성을 통한 지속가능 여성일자리 해법을 모색하기 위한 것으로 최민정 인천여성일자리지원단 연구위원이 인천시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이란?’, 김태훈 하나금융티아이 차장이 기업 내 여성친화제도 활용 우수사례를 각각 발제한다.

이어 최태림 인천연구원 연구위원의 사회로 정상수 노사발전재단 선임연구원, 남승연 경기도 가족여성연구원 연구위원, 김형주 ()아이엔에스컴퍼니 대표 등이 토론을 벌인다.

인천여성일자리지원단 관계자는 “‘지속가능한 여성일자리 답은 여기 잇-(여성과 기업을 잇다)’를 주제로 실시되는 이번 포럼 및 토론회는 여성친화적 기업문화 확산과 제도 확립을 위한 정책방향을 제시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여성의 고용유지를 위한 우수사례 공유 등을 통해 경력단절 없이 여성 고용 확대가 지속되는 실효성 있는 방안을 마련하는데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