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공간주안, 11월 네째주 상영작 3편
상태바
영화공간주안, 11월 네째주 상영작 3편
  • 이재은 기자
  • 승인 2014.11.28 01:1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작 <꾸뻬씨의 행복여행>, <고양이 사무라이>, <제인 구달> 상영
인천 남구의 예술영화관 ‘영화공간주안’이 오는 11월 27일(목)부터 영화 <꾸뻬씨의 행복여행>, <고양이 사무라이> 그리고 <제인 구달>을 새롭게 상영한다.

영화 <꾸뻬씨의 행복여행>은 국내에서도 18주 동안 판매부수 1위를 기록하며 지난해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팔린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 작품이다.

매일 불행하다고 외치는 사람들을 만나는 런던의 정신과 의사가 진정한 행복의 비밀을 찾아 여행을 떠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꾸뻬씨의 행복여행>은 삶과 행복의 의미를 찾아 나선 정신과 의사의 모험을 유쾌하게 그렸다. <미션 임파서블>, <스타트렉> 시리즈 등에서 친근감 넘치는 개성파 조연으로 알려진 배우 사이먼 페그가 주연을 맡고, 우리에게 <레옹>으로 익숙한 장르노가 출연하여 극의 재미를 더한다.

영화는 행복의 진정한 비밀을 찾아 여행을 떠나는 정신과 의사의 모험을 통해 관객들에게 자신의 주변을 돌아보고 진정으로 행복할 방법을 찾을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영화 <고양이 사무라이>는 제1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한 작품으로 동명의 인기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마을의 폭력조직인 애견파로부터 라이벌 애묘파의 고양이를 베어달라는 황당한 의뢰를 받은 사무라이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고양이 사무라이>는 누구도 미워할 수 없는 마성의 고양이 ‘다마노죠’와 난생처음 고양이와 마주하게 된 의리의 사무라이 ‘큐타로’가 엉뚱한 면모를 발산하며 묘한 동거생활을 그리고 있다.

특히 주인공 ‘큐타로’역의 키타무라 카즈키는 고양이 3마리와의 촬영을 진심으로 즐기며 “배우, 스태프 모두가 고양이의 사랑스러움에 치유되며 촬영했다”고 밝힐 정도로 고양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어울리지 않을 것 같으면서 어울리는 귀여운 고양이와 거친 사무라이의 조합이 기대가 되는 작품이다.

영화<제인 구달>은 침팬지가 도구를 사용한다는 사실을 최초로 밝혀낸 인류학자 ‘제인 구달’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동물보호와 환경운동의 상징적인 아이콘인 구달의 열정과 용기, 그리고 그녀를 지지하는 이들이 들려주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를 담고 있는 <제인 구달>은 연구에 헌신하고 환경보호 운동에 뛰어든 그녀의 모습을 차분히 조명하고 있다.

영화는 단지 유명한 동물학자로서 제인 구달의 삶을 보여주는 것이 아닌 지구를 소중하게 지키기 위해 삶을 헌신한 그녀의 신념을 전달하고자 했으며 오랜 시간 동안 쌓아온 감독의 진심과 노력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그녀의 삶을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자세한 영화 상영정보 및 시간은 홈페이지 www.cinespacejuan.com에서 확인가능하다.

매주 월요일 휴관
관람료 : 일반 6,000원/ 경로, 청소년, 장애우, 국가유공자 : 4,000원/ 단체(20인 이상) : 5,000원


<꾸뻬씨의 행복여행>

감독 : 피터 첼섬
출연 : 사이먼 페그, 로자먼드 파이크, 장 르노
장르 : 드라마
상영등급 : 15세 관람가
상영시간 : 120분

매일 같이 불행하다고 외치는 사람들을 만나는 런던의 정신과 의사 ‘헥터’,
과연 진정한 행복이란 뭘까 궁금해진 그는 모든 걸 제쳐두고 훌쩍 행복을 찾기 위한 여행을 떠난다.

돈이 행복의 조건이라고 생각하는 상하이의 은행가,
가족과 행복하게 살고 싶은 아프리카의 마약 밀매상,
생애 마지막 여행을 떠난 말기암 환자,
그리고 가슴 속에 간직해둔 LA의 첫사랑까지
‘헥터’는 여행지에서 만난 수많은 인연들을 통해 그는 리스트를 완성해 나간다.

설레고 흥겹고 즐거운 그리고 때로는 위험천만하기까지 한 여행의 순간들,
진정한 행복의 비밀을 찾아 떠난 정신과 의사의 버라이어티한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고양이 사무라이>

감독 : 야마구치 요시타카
장르 : 코미디, 액션
상영등급 : 12세 관람가
상영시간 : 100분

"인간, 너는 나를 해칠 수 없다옹"

냉혹한 사무라이의 마음도 무장해제시키는 마성의 고양이 '다마노죠'

과거 공포의 검객으로 이름을 날렸으나 이제는 초라한 낭인으로 전락하여 궁핍한 생활을 하는 '큐타로'. 마을 폭력조직인 애견파로부터 라이벌인 애묘파의 고양이를 베어달라는 기묘한 의뢰를 받은 그는 생계를 위해 이 터무니없는 제안에 응하고 만다. 그러나 전용 경호원까지 거느린 문제의 고양이 '다마노죠'와 눈을 마주친 순간, 큐타로는 마음 속에서 무언가가 꿈틀거리는 것을 느끼는데…


<제인 구달>

감독 : 로렌츠 크나우어
출연 : 제인 구달, 안젤리나 졸리, 피어스 브로스넌
장르 : 다큐멘터리
상영등급 : 전체 관람가
상영시간 : 111분

침팬지의 친구이자 전세계 스타들의 롤모델,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제인 구달’

20여 년 전 돌연 자신의 모든 업적과 개인적인 삶을 포기하고
지구 환경보호에 뛰어든 그녀의 열정과 용기,
그리고 그녀를 지지하는 이들이 들려주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

당신의 삶을 변화시킬 놀라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무지개천사 2014-11-27 08:57:36
와~ 11월4주에는 영.공에서 재미있는 영화 많이 하네요!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