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보물섬 상륙작전' 아일랜드 로드쇼
상태바
'인천 보물섬 상륙작전' 아일랜드 로드쇼
  • 편집부
  • 승인 2016.06.02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11일 서울 여의도한강공원, 명소·특산물 등 소개

인천의 섬이 가진 매력적인 자연경관과 관광명소, 특산물 등 갖가지 정보를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알리기 위한 행사가 열린다.
 
인천시는 오는 6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 여의도한강공원에서 인천 아일랜드 로드쇼 '인천 보물섬 상륙 작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천의 섬 관광자원을 홍보하고 수도권 시민과 관광객들의 섬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인천시와 중구, 서구, 강화군, 옹진군이 공동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가 주관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천 섬의 주요 관광명소 및 특산물들을 표현한 섬 전시관, 통합 홍보관 등을 설치해 인천 섬의 고유한 자연경관, 역사, 문화 등 독특한 관광 자원을 소개하고, 이를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무의도, 장봉도 등 인천의 대표적인 섬을 드론으로 촬영한 360도 VR영상 체험을 비롯해 백령도 싸주아리 쑥차, 강화 속노랑 고구마빵, 장봉도 김 등 섬 특산물 시음·시식회도 마련된다.

아울러, 섬 이야기가 있는 북 콘서트 등 문화공연 및 경품 이벤트, 강화섬쌀, 강화인삼, 건다시마, 약쑥제품, 순무김치 등의 특산물 전시 및 판매, 수상 레저용품과 캠핑용품 전시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돼 관람객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여행업체와 해운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인천 섬 여행상품 상담 및 판매, 할인 티켓 판매 등 가족 단위 관광객을 유인하기 위한 트래블마트(여행상담회)를 운영한다.
 
한편, 6월 10일에 열리는 축하공연은 인천기마경찰대의 퍼포먼스 및 브라스밴드 연주의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인디밴드 공연, 비밥 공연 등이 이어져 축하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날 행사장을 방문한 관람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박 2일 인천 섬 여행권 등의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서 섬을 즐길 수 있는 인천의 섬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홍보의 장이 될 것”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서울을 비롯해 수도권 시민들에게 인천 섬에서만 느낄 수 있는 즐거움 등을 선사해 사랑하는 가족, 연인들이 언제든지 다시 찾고 싶은 곳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