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경제 페스티벌 ‘인천 우수상품 박람회’ 개최
상태바
사회적경제 페스티벌 ‘인천 우수상품 박람회’ 개최
  • 윤성문 기자
  • 승인 2017.05.25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9개 업체 다양한 상품 선보여, 25~26일까지 인천시청 중앙홀


 

인천 사회적경제 페스티벌 ‘2017 인천 우수상품 박람회: i-GOOD FAIR’가 이틀 일정으로 열렸다.

인천사회적경제지원센터와 한국근로장애인진흥회의 공동 주최로 5월 25~26일 인천시청 중앙홀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사회적경제를 알리고 기업들의 판로개척을 위해 마련됐다.
 
박람회에는 사회적기업 28곳, 마을기업 6곳, 협동조합 2곳, 인천상품협회 13곳 등 모두 49개 업체가 참여했다. 참가업체들은 교육·문화·서비스를 비롯해 사무용품, 생활용품, 핸드 메이드 제품, 의료용품, 식품 및 가공품 등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였다.

사회적경제 기업들의 판로 개척을 위해 대형 유통업체 바이어 20여명과의 구매 상담회도 함께 했다.
 
인천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이날 박람회 방문 시민들에게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를 제공했다.
 
이날 개막식은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컷팅식, 조동암 부시장의 축사 등이 이어졌으며, 우수 사회적경제 기업을 포상(시장표창 4명, 감사패 2명)하고 격려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인천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전경희 센터장은 “이번 박람회가 인천의 사회적경제기업들이 한 단계 더 발전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시민들이 사회적경제에 대해 관심을 갖고 많이 찾아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