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도서관, 9월 독서의 달 독서문화체험 행사 펼쳐
상태바
계양도서관, 9월 독서의 달 독서문화체험 행사 펼쳐
  • 전은술
  • 승인 2017.09.05 0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녀교육, 인재키우기 초청강연·재능기부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인천시 계양도서관(관장 강창학)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세상을 읽습니다. 내일을 만납니다'를 주제로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먼저 4월 도서관 주간부터 9월 독서의 달까지 운영해온 「계양도서관 이용 사진 공모전」과 「독서릴레이」 사업의 우수자를 선정하여 시상할 계획이다. 독서릴레이 독후감 공모는 계양도서관 독서릴레이 참여주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사업으로 독서후기, 책 속 한 구절, 공감백배, 릴레이 참여 인증 샷 등을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9월27일(수) 오전 10시에는  「평범한 아이를 공부의 신으로 만든 비법」의 저자 이상화 작가를 초청, 자녀교육에 대한 학부모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풀어놓을 예정이다. 9월28일(목)에는 교육전문가의 재능기부로 ‘4차 혁명에 필요한 인재 키우기’에 대한 강연도 준비되어 있다.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특별한 마술 책방’ 매직쇼가 9월23일(토)진행되며, 같은 날 오후에는 슈링클스를 활용한 책갈피 만들기가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도 ▲에코 책 바구니 만들기 ▲다독자 시상 ▲ 이용자 만족도 설문조사 ▲원화전시 ▲독서퀴즈 ▲영화상영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였다.

자세한 사항은 계양도서관 홈페이지(www.gyl.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독서문화과(☏540-4453~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