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여성가족재단 영화 인문학 강좌
상태바
인천여성가족재단 영화 인문학 강좌
  • 배영수 기자
  • 승인 2018.08.13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음 치유 여행가와 떠나는 영화 인문학’




 

인천여성가족재단은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세 차례에 걸쳐 인천시민을 대상으로 영화 인문학 강좌를 진행한다.
 
이번 강좌는 영화 속 인물을 살펴보며 자신의 감정을 다스리고 성찰하는 기회를 갖고, 주인공으로 당당히 살아가는 여성인물을 통해 자존감을 회복하고 내 삶의 주인은 나라는 의식을 고취시키고자 기획됐다.
 
영화 인문학 강좌는 총 3회 진행되며 박경희 소장(동그라미대화센터 컨텐츠 연구소장)이 강사로 나섰다.
 
1차는 ‘분노와 우울에서 탈출하기’를 주제로 27(월) 오후 2시부터 두 시간여 동안 진행되며, 2차 강좌는 ‘이만하기 다행이다!’라는 주제로 29(수)부터, 3차 강좌는 ‘마음의 주인공 찾기’라는 주제로 3(월)부터 진행된다. 진행 시간은 3차 모두 오후 2시부터 두 시간여로 동일하다.
 
재단은 이를 통해 주체적인 여성으로서 삶의 방향을 모색하고 실천하는 계기를 마련해 보고자 한다.

접수는 인천여성가족재단 홈페이지(www.ifwf.or.kr), 전화,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강좌별 선착순 50명이다. 무료로 진행되며, 관련 문의는 인천여성가족재단 교육사업부 032)517-174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