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독 봉만대와 함께하는 BookCine> 31일 열려
상태바
<영화감독 봉만대와 함께하는 BookCine> 31일 열려
  • 윤성문 기자
  • 승인 2019.07.25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공간주안, 영화 <칠드런 액트> 관람후 관객과 대화 시간


영화공간주안이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에 진행하는 <영화감독 봉만대와 함께하는 BookCine> 이 이달 31일(수) 영화 <칠드런 액트>를 관람하고 열린다.
 
<영화감독 봉만대와 함께하는 BookCine> 사업은 원작(책)을 기반으로 하는 예술영화를 선정하여 상영하고, 봉만대 영화감독과 관객과의 대화시간을 통해 종합예술로서의 가치성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나누는 시간으로 11월까지 진행한다.
 
이번달에는 이언 매큐언 작가의 베스트셀러 원작소설을 모티브로 한 영화 <칠드런 액트>가 선정되어 영화공간주안 심현빈 관장과 봉만대 영화감독을 한 자리에 모여 관객과의 유쾌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현재 상영되고 있는 영화 <칠드런 액트>는 모두의 존경을 받아 온 판사가 치료를 거부한 소년의 생사를 결정짓는 사건을 맡게 된 후 자신의 사랑, 일, 끔을 위해 내렸던 선택과 결정을 되돌아보는 드라마다.
 
봉만대 영화감독은 1999년 영화 <도쿄 섹스피아>로 데뷔했으며, 다양한 영화를 제작하기 위해 자유롭게 장르를 넘나들며 새로운 변신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배우로 방송인으로서 최근에는 KBS1 라디오 <김성완의 시사야>의 시사 정보프로그램에서 고정 게스트로 <오!봉씨네> 수요일 코너를 선보이면서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음악을 소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