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시네마인천 '챔피언 프로그램'상영
상태바
사이코시네마인천 '챔피언 프로그램'상영
  • 편집부
  • 승인 2015.10.13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공간주안 , 10월17일
예술영화관 '영화공간주안'이 10월17일(토) 오후 4시 시작하는 제30회 사이코시네마 인천에서 스티븐 프리어스 감독의 <챔피언 프로그램>을 상영한다. 사이클계에 큰 파문을 일으켰던 랜스 암스트롱의 일화를 다룬 영화다. 그 당시 암을 극복하고 나타난 랜스의 믿을 수 없는 활약을 유일하게 의심한 기자 월쉬가 수년간 그를 추적한 스토리로 긴장감이 넘치는 서스펜스 드라마이다.

 

<챔피언 프로그램>의 스티븐 프리어스 감독은 현대 영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거장으로 30여 편의 영화를 연출하며 모든 장르와 소재를 망라하는 작품 활동을 펼쳐왔다. <챔피언 프로그램>에서는 엇갈린 주장을 하는 인물들의 심리를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속도감 있는 연출을 선택함으로써 한층 더 긴장감 넘치는 감정선을 그려내어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챔피언 프로그램>은 실제 인물과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랜스 역의 벤 포스터는 사이클 선수역을 소화하기 위해 실제 사이클팀과 6주간의 캠프를 참여하는 등 랜스 역을 위한 열정을 보였다. 또한 기욤 까네, 데니스 메노쳇 등 높은 싱크로율과 배우들의 빼어난 연기로 극의 리얼함을 더할 예정이다.

 

사이코시네마 인천은 매달 셋째 주 토요일에 진행되며, 영화프로그래며 김정욱 영화공간주안 관장이 정신과 전문의 홍상의 홍정신과 원장과 함께 영화미학(Cinema Aesthetics)과 정신분정신분석(Psychoanalysis)으로 영화의 깊이와 의미를 나누는 시간이다.

관람료는 8,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