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이어 리조트, 중구농협과 지역농산물 이용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인스파이어 리조트, 중구농협과 지역농산물 이용 업무협약 체결
  • 김정형 객원기자
  • 승인 2024.04.06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농산물의 유통 판매, 촉진, 농업인 소득 증대 등 협력키로

 

왼쪽부터 인스파이어 양미아 리테일 본부장, 중구농협 정선근 조합장
인스파이어 양미아 리테일 본부장(왼쪽)과 중구농협 정선근 조합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대표 첸 시, 이하 '인스파이어’)가 3일 인천 중구농업협동조합 (이하 중구농협’)과 지역 농산물 이용 협력 및 지역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서 인스파이어와 중구농협은 지역에서 생산되는 대표 농산물의 유통 판매, 촉진, 홍보 강화 및 농업인 소득 증대와 마케팅을 통해 시장 개척하기로 약속했다.

모히건 인스파이어의 양미아 리테일 본부장은 "인스파이어와 중구농협의 업무 협약 체결 이후 협력 사업 도모를 통한 상호 발전이 기대된다. 인스파이어는 인천의 구성원으로서 지역민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함께 고민하고 지속 협력 하겠다"고 전했다.

인스파이어는 모기업 모히건의 철학인 아퀘이 정신 (Spirit of Aquai, SOA)’에 입각해 사람들 간의 환대, 상호존중, 협력, 관계 구축을 중요시하며 지역 사회에 밀착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의 협업 등으로 인천 지역 취약계층과 지역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한 후원금 기탁, 장학 사업, 리조트 초청 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또 지역 신규 일자리 창출 및 인재 채용을 위해 인천 소재 학교와 산학 협력을 체결하는 등 지역 상생을 실현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