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마니산 치유의숲 무료 체험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강화군, 마니산 치유의숲 무료 체험 프로그램 운영
  • 인천in
  • 승인 2024.04.10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니산 치유의숲 체험 프로그램 진행도출처 : 인천in 시민의 손으로 만드는 인터넷신문(http://www.incheonin.com)
마니산 치유의숲 체험 프로그램 진행도

 

인천 강화군 마니산 치유의숲에서 올해도 매주 토·일요일 무료 숲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강화군은 오는 13일부터 11월 10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마니산 숲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마니산 치유의 숲은 산 속에 조성된 약 1km의 숲길로 2021년 인천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된 바 있다.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은 숲 해설사와 함께 피톤치드 숲길을 걸으며 체조나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마니산 치유의숲에는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단군 놀이터' △한민족의 통합과 화합을 염원하는 '천부인 광장' △수변공원인 '신단수 쉼터' △실제 참성단을 그대로 본뜬 참성단 조형물 △성화 채화 체험공간 △소나무 숲길 등이 조성돼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이 다양한 자연 체험을 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사전예약제로 매주 토·일요일 오전 10~12시, 오후 1~3시 2차례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마니산 입장료는 별도)이고, 카카오톡 채널 ‘마니산 치유의 숲’을 통해 참가 예약을 할 수 있다.

강화군 관계자는 “마니산 치유의숲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민족의 영산인 마니산의 기운을 경험하며 좋은 추억을 민들어 가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