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The Best 공중위생업소' 키운다
상태바
인천시, 'The Best 공중위생업소' 키운다
  • master
  • 승인 2012.05.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지 위생서비스 수준 평가 거쳐

인천시는 위생서비스 등급 평가 결과 최우수등급 중 만점을 받은 이·미용업소 49곳에 대한 현지조사를 통해 'The Best 공중위생업소'로 선정, 인천시 관광 홍보 인터넷 홈페이지인 인천투어(http://itour.visitincheon.org)에 게재해 홍보할 계획이라고 17일 밝혔다.

2013년 전국체전과 2014년 인천아시아경기대회 등 국내외 행사가 잇따라 개최됨에 따라 인천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서비스 수준이 높고 위생적인 이·미용업소를 소개하자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계획은 3단계로 이루어진다.
 
1단계로는 2011년 위생서비스 수준 평가 결과 최우수등급을 받은 업소 중 만점을 받은 이용업소 11곳,  미용업소 38곳에 대해 오는 21일부터 6월 1일까지 평가반이 현지조사를 벌여 평가 결과 90점 이상 득점한 업소를 'The Best 이·미용업소'로 선정한다.

2단계는 선정된 'The Best 업소'에 대해 업소 내외부 전경과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길안내 등의 정보를 인천투어 홈페이지에 올린다.

3단계는 차후 위생서비스수준 재평가 시까지 지속적으로 홈페이지에  관리된다.

시는 현재 인천투어에서 운영되고 있는 '음식 숙박 쇼핑' 카테고리를 식품(음식), 공중(이용 미용 숙박 목욕), 쇼핑으로 확대 구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