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사랑의 기억을 찾아서"
상태바
"첫 사랑의 기억을 찾아서"
  • master
  • 승인 2012.06.19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미디 뮤지컬 '김종욱 찾기' 29~30일 부평아트센터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김종욱 찾기>가 오는 29일과 30일 부평아트센터 해누리극장 무대에 오른다.

<김종욱 찾기>는 첫 사랑을 찾아주는 일을 하고 있는 남자와 첫 사랑을 찾고 싶어하는 여자의 만남을 그린 작품. 이번 무대는 뮤지컬 <겨울연가>, <사랑은 비를타고>, <카페인> 등에서 활약한 김태한이 첫 사랑을 찾아주는 남자와 김종욱 역을 맡았다. 여기에 첫사랑을 찾는 여자역으로 뮤지컬 <싱글즈>, <온에어>, <내 마음의 풍금> 등에서 연기한 유정은이 호흡을 맞춘다.

꼼꼼하고 깔끔한 A형의 국가대표 바른생활 사나이로 첫 사랑을 찾아주는 대행사를 운영하는 남자. 씩씩하고 똑똑한, 변덕쟁이 B형의 국가대표 올드미스로 7년 전 첫 사랑을 찾아 나선 의뢰인. 이 둘이 어느 날 '첫사랑 찾기 주식회사' 사무실에서 마주친다.

7년 전, 스물 둘 운명의 사랑을 만나기 위해 떠난 인도여행에서 여주인공은 턱선 각도가 외로우며 콧날에 날카로운 지성이 흐르는 운명남 '김종욱'을 만났다. 아무리 밀어내고 돌아선대도 운명은 서로를 다시 만나게 해줄거라 굳게 믿으며 한 달 뒤 한국에서 다시 만나기로 약속하고 헤어지지만 결국 둘은 만나지 못한다.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첫 사랑 '김종욱'은 잊혀지질 않고 급기야 '첫 사랑 찾기 주식회사' 문을 두드린다.

부평아트센터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탤런트 공유와 임수정 주연으로 2010년 개봉한 영화 <김종욱 찾기>의 실제 주요촬영장소인 부평아트센터 무대에 오른다는 점에서 더 색다르게 다가올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 홈페이지(http://www.bpart.kr), 전화 032-500-2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