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요, 우리동네 북카페 '망고'"
상태바
"오세요, 우리동네 북카페 '망고'"
  • 최유숙
  • 승인 2013.07.10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학복지관 2층의 특별한 생활문화 공간
SAM_3836.JPG연수구 선학동 신연수역 선학복지관 2층에 위치한 아주 특별한 북카페 '망고'는 ‘희망을 한아름 채우는 곳’의 줄인말로  ‘망고’라고 한다.
  
이곳은 월드비전 선학복지관이 지역주민들을 위해 책과 함께 따뜻한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주민편의 및 문화생활 공간이다.
 
 
망고를 소개합니다 (1).JPG이 곳에서는 바리스타 기초교육을 받은 자원봉사자들이 카페를 운영한다. 그래서, 누구든지 자유롭게 방문하여 공정무역 커피을 착한 가격으로 풍성하고 깊은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YES24 인터넷 도서업체를 통해 800권의 책을 후원받아, 현재는 2,000여권을 비치하고 있어 다양한 일반도서 및 전문도서를 무료로 즐길 수 있을 뿐아니라, 학생 동아리모임, 주부 소그룹모임, 스터디모임으로 활동이 가능한 세미나실 공간도 마련돼 있다.
 
 
IMG_8499.JPG매월 아동독서동아리, 성인독서동아리 활동을 통해 책을 통한 공감형성의 자리를 마련하고 있고, 분기별 행사로 주민들이 책을 통해 지혜와 배움을 얻을 수 있는 기회제공을 위해 책읽기 이벤트 및  버블쇼&매직표, 작가의 만남등 문화지원프로그램을 진행하여 문화공간으로써의 자리하고 있다.
 
 
  이용하실 분은 813-6453(선학종합사회복지관)문의하면된다.
*카페 망고 운영시간은 10:30~18:30. 세미나실은 사전예약제(프로젝트빔,무선인터넷,와이파아 사용)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