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의식 단건축 대표, 인천시새마을회 회장 취임
상태바
김의식 단건축 대표, 인천시새마을회 회장 취임
  • 김영빈 기자
  • 승인 2019.02.28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지도자들과 힘 모아 새마을운동 역량 극대화에 최선 다할 것"

         
         김의식 신임 인천시새마을회 회장


 인천시새마을회 18대 회장에 김의식 (주)단에이앤씨종합건축사사무소 대표이사가 취임했다.

 시새마을회는 28일 하버파크호텔에서 방광설 회장 이임식 및 김의식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신임 김의식 회장은 “새마을운동은 오늘날의 발전된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밑거름이 되었고 정치적 혼란 속에서도 50년을 이어온 저력이 있다”며 “헌신 봉사해온 새마을지도자들과 힘을 모으고 각 단체들과의 협력을 통해 새마을운동의 역량을 극대화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김 회장은 인천지방경찰청 발전위원회 부회장, 바르게살기운동 인천시협의회장을 지냈으며 현재 인천시 선거관리위원회 위원, 인천사랑운동협의회 이사, 인천지방검찰청 장학재단 고문, 인천지방검찰청 범죄예방자원봉사위원회 부회장을 맡고 있다.

 한편 인천시새마을회는 올해 4대 중점추진과제로 ▲생명살림운동(에너지 절약 및 강·하천 살리기, 유기농 생명의 밥상 운동) ▲평화나눔운동(마을공동체 활성화, 도농 지역교류 활동 강화, 북한 나무심기 전개) ▲공경문화운동(학교 공동체 및 가족공동체 복원 활동, 주민과 함께하는 현장문화 활동 참여) ▲지구촌 공동체운동(키르키스스탄 국제협력사업)을 선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