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노사모, 이재명 지지 기자회견
상태바
인천노사모, 이재명 지지 기자회견
  • 인천in
  • 승인 2022.02.1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무현 정신을 계승하고 실현할 최적의 인물"

인천노사모는 13일 계양구 ‘노무현대통령벚꽃길’에서 이재명 대선 후보 지지 선언 기자회견을 열었다. 인천노사모는 이 자리서 “제20대 대통령 후보 중 노무현 정신을 계승하고 실현할 최적의 인물로 이재명 후보를 선택했다”며 “원칙과 상식이 통하는 세상, 사람 사는 세상으로 함께 갈 수 있는 이재명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이번 선거 결과에 따라 적폐 청산의 길로 전진하느냐 적폐의 세상으로 뒷걸음질 치느냐가 판가름” 난다면서 “또다시 적폐의 손에 우리 운명을 맡길 수 없기 때문”에 절박한 심정으로 이 자리에 섰다고 피력했다.

이들은 또 “자신이 몸담았던 정부를 향해 적반하장격으로 적폐라는 말을 서슴없이 내뱉는 파렴치한이 대통령이 되겠다고 나섰다”라고 성토하고 이런 사람과 당당히 맞서 이길 수 있는 사람은 이재명 후보라고 주장했다.

이들은 특히 “누구도 규칙을 어겨 이득 볼 수 없고 규칙을 지켜 손해 보지 않는 공정한 나라를 만들겠다”라고 한 이재명 후보의 말을 인용하면서 “이재명 후보처럼 한다면 반칙과 특권은 사라지고 세상은 원칙과 상식의 바탕 위에서 제대로 돌아갈 것이고 그것이 사람 사는 세상으로 가는 길”이라고 역설했다.

이들은 이어 “대통령은 나라의 앞날을 큰 틀에서 생각할 줄 알아야 한다”라면서 “김대중-노무현-문재인 정권에서 이어 온 평화와 번영 정책은 계속돼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이날 지지 선언에는 인천노사모 회원 50여 명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