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정책대학원 석사총동문회, 청소년쉼터별마루·(주)인디앤드코리아와 업무협약
상태바
인천대정책대학원 석사총동문회, 청소년쉼터별마루·(주)인디앤드코리아와 업무협약
  • 인천in
  • 승인 2023.05.05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대학교정책대학원 석사총동문회(회장 심현빈)는 4일 인천광역시 남자중장기청소년쉼터별마루(소장 마재순)와 (주)인디앤드코리아(대표 오상훈)와 각각 업무협약을 맺었다.

인천 관내 가정 밖 청소년 지원을 위해 연수2동 별마루를 방문해 협약하고 이어 송도동 (주)인디앤드코리아를 찾아 복지플랫폼 복지드림 서비스 제공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석사총동문회 심현빈 회장, 권덕진 수석부회장, 황인근 사무총장, 김남희 기획국장이 참석했다.

별마루에서는 가정 밖 청소년들의 심리정서 문제, 가족 상황에 대한 구체적인 얘기들을 나눈 후 십시일반 모든 후원금을 전달했다.

(주)인디앤드코리아에서는 복지플랫폼 드림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듣고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 대화를 진행했다.

심현빈 회장은 “저출산의 시대에 쉼터 청소년 한 명, 한 명이 더욱 소중한 존재라는 생각이 든다"며 "2층에 있는 아이들 방이 너무 좁은데 아이들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주거공간에 대한 연구를 동문회와 함께 진행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주)인디앤드코리아는 인천의 유망기업이자 인천비전기업으로 인천대를 졸업한 청년들에 의해 창업된 복지몰로 벤치마킹하는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동문들에게 가성비 좋은 제품과 문화, 교육, 관광, 건강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