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 사이 비·강풍에 인천 도로 곳곳 잠기고 낚시객 고립
상태바
밤 사이 비·강풍에 인천 도로 곳곳 잠기고 낚시객 고립
  • 최태용 기자
  • 승인 2023.11.0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오전 6시까지 신고 12건 접수
6일 오전 소방관들이 인천 강화군의 한 낚시터에 고립된 사람들을 구조하고 있다. 사진=인천소방본부
6일 오전 소방관들이 강화군 한 낚시터에 고립된 사람들을 구조하고 있다. 사진=인천소방본부

 

밤 사이 강풍을 동반한 비가 내려 인천 곳곳에서 건물과 도로가 비에 잠기고 낚시터에 사람이 고립되는 사고가 났다.

인천소방본부에 따르면 6일 자정부터 오전 6시까지 모두 12건의 신고가 접수됐다.

이날 오전 1시 50분 부평구 청천동의 한 빌라 지하가 침수됐다는 신고가 접수돼 출동한 소방관들이 물 1톤을 배수했다.

오전 3시에는 서구 연희동 아시아드경기장 사거리 도로가 침수돼 6톤의 물을 배수했다.

오전 2시 31분 강화군 양도면의 한 낚시터에 낚시객 3명이 고립됐다는 신고가 접수돼 구조했다.

오전 2시 56분에는 남동구 만수동 서창분기점(JC)에서 장수고가차도 방면 800m 지점에서 차량이 침수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출동한 소방관들은 안전조치를 진행한 뒤 배수구 낙엽을 제거해 배수를 도왔다.

기상청에 따르면 6일 자정부터 오전 8시까지 인천의 누적 강수량은 옹진군 81㎜, 강화군 62㎜, 부평구 43㎜, 연수구 40.5㎜, 남동구 31.5㎜ 등이다.

 

6일 오전 인천 부평구 청천동의 한 빌라 지하가 침수돼 소방관들이 배수 작업을 하고 있다. 사진=인천소방본부
6일 오전 인천 부평구 청천동의 한 빌라 지하가 침수돼 소방관들이 배수 작업을 하고 있다. 사진=인천소방본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