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을 도서관에서 알차게 보내자
상태바
겨울방학을 도서관에서 알차게 보내자
  • 양영호
  • 승인 2012.01.06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양도서관, 책놀이터 평생학습프로그램 펼쳐

인천 계양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책놀이터에서 방학나기;라는 주제로 평생학습프로그램 지원자를 오는 11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강좌는 '도서관 = 책놀이터'라는 인식을 심어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도서관을 찾아 올 수 있게 하고, 학습에 흥미를 갖게 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초등 1,2년 학생 대상으로는 책을 통해 창의적 만들기 수업을 하는 '생각을 만드는 책미술 놀이터'를 매주 수-목-금요일 오전 10시에 운영한다. 초등 2,3년 학생들을 위해서는 팝업북을 만들어 자연 생태를 재미있게 이해하는 '팝업북으로 보는 생태 놀이터'를 매주 월-수-목-금요일 오후 2시에, 초등 3,4년 학생들에게는 소중한 우리 역사를 바로 알아보고 정리해보는 '쉽게 이해하는 역사 놀이터'를 매주 월-수-목-금요일 오전 10시에 진행한다.

또한 초등 5,6학년 학생들에게는 중학교에 나오는 우리 고전을 재미있게 읽어보는 '우리고전 맛있게 읽는 문학 놀이터'를 월-화-수요일 10시에 운영한다.

계양도서관 겨울방학특강은 1월 16일(월) ~20일(금)까지 운영되며, 모든 강좌는 무료(재료비는 본인 부담)이다.

자세한 사항은 계양도서관 홈페이지(www.gyl.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열람봉사과(032-540-445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